설찬범의 파라다이스
글쓰기와 닥터후, 엑셀, 통계학, 무료프로그램 배우기를 좋아하는 청년백수의 블로그
'닥터의 딸' 제니의 귀환
반응형

 

 

  빅 피니시가 또 일을 냈습니다. 2008년 뉴 시즌 4에 등장한 닥터의 딸, 제니가 빅 피니시 오디오북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2008년 에피소드 '닥터의 딸(The Doctor's Daughter)에서 10대 닥터와 일행은 전쟁이 한창이던 행성에 착륙합니다. 그곳에서 닥터는 강제로 유전자 복제 기계에 손을 넣게 됩니다. 그렇게 닥터의 유전자를 복제해서 나온 클론이 바로 제니죠. 제니는 자신이 생성되었다(Generated)는 사실에 착안해 자기 자신에게 제니라는 이름을 붙입니다.

 

 

 

  제니는 닥터의 유전자를 받아서 심장도 타임로드처럼 둘입니다. 거기에 원래 유전자 복제 목적이 전사 양성인 만큼 싸움실력도 뛰어납니다. 마지막에 총을 맞고 쓰러진 제니는 닥터가 떠나고 난 후 재생성과 비슷한 효과를 내면서 다시 살아납니다. 그러고는 자기 아버지처럼 우주를 여행하겠다면서 우주선을 타고 날아갑니다.

 

  처음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을 당시에는 '언젠가 제니가 재등장할 것이다'는 여론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나고 닥터가 두 번이나 바뀌면서 사람들은 제니를 포기했습니다. '그럴 거면 왜 마지막에 다시 살아나게 했냐'는 질문도 나왔지만 닥터후는 이곳저곳 들쑤시는 드라마고, 한 번 들른 곳에서 만난 매력적인 조연도 결국은 떠나야 하는 드라마이기에 저는 납득했습니다. 제니는 코믹스판 The Lost Dimension에서 12대 닥터와 재회하긴 합니다.

 

 

  한편 제니를 맡은 배우 조지아 모펫은 5대 닥터를 연기한 피터 데이비슨의 딸입니다. 말 그대로 '닥터의 딸'인 셈이지요. 더 놀라운 점은 조지아 모펫은 훗날 10대 닥터인 데이비트 테넌트와 결혼합니다. 그러니 닥터의 딸이 닥터와 결혼한 셈입니다.

 

 

  제니가 복귀한 오디오북 시리즈 Jenny: the Doctor's Daughter는 네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플레이타임은 총 300분 정도입니다. 2018년 6월에 출시 예정이며 예약구매 가격은 CD가 약 30달러, 다운로드가 약 20달러입니다.

 

 

반응형

'닥터후' 카테고리의 다른 글

<Twice Upon a Time> 클립 공개  (0) 2017.11.20
13대 닥터 새 복장. 그외 새로운 소식들  (0) 2017.11.13
KBS 닥터후 시즌 10 중간점검  (0) 2017.10.30
달렉이 사람을 살린다?  (0) 2017.10.28
시즌11 동반자들 공개!  (0) 2017.10.23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