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찬범의 파라다이스
글쓰기와 닥터후, 엑셀, 통계학, 무료프로그램 배우기를 좋아하는 청년백수의 블로그
10월 첫째 주 닥터후 소식
반응형


이제 1주일!





  정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작년 여름, 다음 닥터를 조디 휘태커가 맡는다는 발표 이후 그 난장판을 겪었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최고의 닥터 피터 카팔디를 떠나보냈습니다. 올해 내내 우리는 소식과 인터뷰를 보면서 걱정하고 기대했습니다. 새 시즌, 새 쇼러너, 새 작가, 새 배우, 새 닥터, 새 성별... 모든 것이 새로운 닥터후는 조금씩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그 첫 에피소드가 이제 1주일 남았습니다. 영국 시간으로 10월 7일 오후 6시 45분, 한국시각으로 10월 8일 월요일 새벽 2시 45분에 시작합니다!




1화 미리보기 동영상 공개




  시즌 11 첫 에피소드 <The Woman Who Fell to Earth>의 미리보기 클립이 유튜브 공식계정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새로운 영상은 아닙니다. 예전 영상 유출사건 때 나온 바로 그 영상입니다.


  길이는 약 1분. 방금 재생성한 듯한 13대 닥터와 야스민 칸, 라이언 싱클레어가 나옵니다. 셋은 기차에 있습니다. 컴컴한 것이 무언가 사건이 터질 것 같습니다. 조명과 사운드는 꽤나 현대적입니다. 그 와중에도 닥터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혼자 엉뚱한 짓을 합니다.


  덧글 반응은 긍정적입니다. 주로 10대 닥터와 11대 닥터가 생각난다는 글이 많습니다. 저도 11대 닥터, 맷 스미스가 떠올랐습니다. 여러분도 맷 스미스가 대신 연기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잘 어울릴 겁니다. 갈수록 13대 닥터가 좋아집니다. 이제 각본만 잘 받쳐주면 됩니다.



시사회의 반응은?




  지난주 시즌 11 프리미어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운 좋은 팬들과 기자들이 첫 에피소드를 먼저 보았습니다. 여러 반응을 종합해 보면...


- 조디 휘태커 닥터는 정말 훌륭하다.

- 성별 언급은 많지 않다.

- 닥터뿐 아니라 컴패니언 비중도 놓다.

- 괴물은 큰 비중이나 스케일은 없지만 꽤 무섭다.

- 시작으로서 좋은 에피소드.


  반응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저는 기대를 최대한 죽이렵니다. 너무 기대하면 재미가 없을 수도 있잖습니까.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