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찬범의 파라다이스
글쓰기와 닥터후, 엑셀, 통계학, 무료프로그램 배우기를 좋아하는 청년백수의 블로그
8월 넷째 주 닥터후 소식
반응형

  드디어 폭염이 끝났습니다. 물론 지금도 덥지만, 밤에 잠은 오는 수준으로 덥습니다. 몸도 마음도 지쳐서 꼼짝할 수가 없네요. 긴장이 풀려서 그런가 봅니다.




닥터후 미국 트위터, 의문의 카운트다운 시작



  BBC 아메리카 닥터후 트위터 계정(@DoctorWho_BBCA)이 8월 17일 의문의 트윗을 올렸습니다.




시계가 똑딱이는 중... 준비할 것. 새로운 #닥터후, 2018 년 가을 @BBCAMERICA에 오는 중.


  8월도 중순이고 가을도 다가오니 닥터후 팬이라면 준비하는 게 맞죠(팬은 작년 크리스마스부터 준비해 왔지만 말입니다). 이번 시즌 11은 BBC AMERICA를 통해 미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는 소식은 이미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계가 똑딱인다니? 갑자기 카운트다운이라도 시작하는 걸까요?


  8월 19일에 올린 트윗은 더 미스터리합니다.




5초 걸린다. 숨을 참아라. 이제 시작한다.'


  뭘 시작한다는 걸까요? 다른 예고편? 놀랄 만한 뉴스? 새로운 정보? 밑도 끝도 없이 나온 트윗에 팬들도 어리둥절합니다. '시계', '5초'를 보고 카운트다운을 예상한 팬이 많습니다. 아무튼 시작한다니 무언가 나오긴 하겠는데, 도대체 뭘까요? 뭐가 되었든 재밌고 즐거운 것이면 좋겠습니다.




시즌 11은 10월에?




  시즌 11은 며칠에 시작하느냐. 팬들이 알고 싶지만, 반대로 조금 쓸모없는 궁금증이기도 합니다. 이미 작년 말에 '시즌 11은 2018년 가을에 돌아온다'고 했으니까요. 문제는 달과 날짜죠. 가을이면 9월, 10월, 11월인지. 그렇다면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나오긴 하는 건지...(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나오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드디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번에도 정확한 날짜는 아니네요. 닥터후 시즌 11은 10월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10월 첫째 주부터 닥터후를 볼 수 있으면 하는데요. 닥터후는 이제 매년 가을에 방송하게 될까요?






닥터후 오디오북 할인 행사





  닥터후 팬의 종착점인 빅 피니시. 텔레비전 드라마에 목마르고, 클래식 닥터에 호기심을 느낀 사람들은 오늘도 오디오 드라마들을 지릅니다...


  저도 몇 개 샀지만 요즘은 주머니 사정이 나빠 사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험블 번들이라는 사이트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방식은 간단합니다. 1달러, 8달러, 15달러를 낼 때마다 빅 피니시 오디오 드라마를 뭉텅이씩 얻게 됩니다. 기부행사의 일환이기 때문에 그보다 더 내셔도 상관 없습니다.


  1달러로 얻는 오디오 드라마는 단편 오디오와 토치우드 한 편입니다. 8달러로 얻는 드라마 중에는 8대 닥터가 나오는 Dark Water 1편이 있습니다. Dark Water는 아직 들어보지 못했지만 빅 피니시 팬들이 강력 추천하는 작품이라 조금 당기네요. 문제는 Dark Water는 한 시즌에 여러 편으로 구성되는데 1편만 준다는 거지만. 톰 베이커와 콜린 베이커 인터뷰는 조금 듣고 싶습니다. 15달러 패키지는 다 토치우드인데(토치우드가 싫은 건 아닙니다), 4대 닥터가 나오는 '필립 힌치클리프'가 있습니다. 필립 힌치클리프는 4대 닥터 초기 프로듀서로, 빅 피니시에 합류해 당시 분위기를 살려 만든 작품입니다.


  조사해 보니 페이팔과 비자도 받는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우리나라 시각으로 8월 30일 새벽 즈음까지 진행됩니다. 닥터후, 특히 토치우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링크

반응형

'닥터후'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셋째 주 닥터후 소식  (0) 2018.09.17
8월 마지막 주 닥터후 소식  (0) 2018.08.27
러셀 T 데이비스의 글쓰기 비결  (0) 2018.08.13
7월 넷째 주 닥터후 소식  (0) 2018.07.23
7월 셋째 주 닥터후 소식  (0) 2018.07.16
  Comments,     Trackbacks